속초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품질 관리 원칙을 지킬 것을 다짐합니다.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헌장
하나, 우리는 고객지향적 관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정기적인 교육을 시행하고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시설물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그 결과를 경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서비스에 반영하고 개선사항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지역사회와 환경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