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경영

인권경영추진체계도

제목(필독) 홈페이지내 플랫폼 운영 시민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11-10
조회수
622

"시민 여러분의 참여속에 공단 정책의 변화가 옵니다"

홈페이지내 플랫폼 운영 시민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안내

(실시기간 : 22.11.10. (목) ~ 11. 27(일), 18일간)


  안녕하십니까?

  속초시시설관리공단 플랫폼 운영 담당자 입니다.

  현재, 공단 홈페이지내 시민 대상 교육 기회 제공 강화를 위한 "교육플랫폼"과 지역사회 문화·관광 업체와의 상생 협력을 위한 "지역상생 홍보 플랫폼"이 구축·운영되고 있으나,

  시민 관점의 수요(니즈) 파악을 위하여 플랫폼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시민 만족도 조사를 실시함으로써, 시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현 수준의 플랫폼에 대한 개선(미흡)사항과 발전 방안을 도출코자 본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관련문의 : 혁신감사팀(033.630.6211) 

  ※ 설문조사(주소창을 클릭하세요!) :  https://naver.me/5P2iKpm3




2022년 11월 10일

속초시시설관리공단​ 

담당부서

·경영지원팀
·전화번호 : 033-630-6220 ·FAX : 033-631-3726